Hyunmin N the City

나는야~ 채소 썰기의 1인자 - Veggie Samurai HD 본문

제품 리뷰/앱 | 프로그램 | 서비스

나는야~ 채소 썰기의 1인자 - Veggie Samurai HD

HyunminK 2010. 6. 28. 02:09

Veggie Samurai HD

'Veggie Samurai' 라는 이름 처럼이나 채식주의자 사무라이가 할 수 있는 것이 고작 채소 썰기라는 것이 안타깝기만 하다. 그러나 꾀나 실감 있게 구현한 베는 느낌은 완성도 높다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지경이다. 이 사실감 있는 베는 느낌은 전작의 플롯 닌자(Fruit Ninha)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부분이라고 생각은 되지만, 이 실감 나게 베는 느낌은 단숨에 미국 앱스토어 아이패드 부분 전체 순위 25위에 등극 시켜버렸다. (2010년 06월 28일 기준)

사실 본인은 처음부터 베지 사무라이(Veggie Samurai)를 구입 할 생각은 없었다. 정말 실수로 베지 사무라이(Veggie Samurai)를 구입한 셈이다. 세금 빼고 본 게임에 값이 $ 1.99인데, 처음에는 그 금액이 어찌나 아깝던지.. 가뜩이나 홍콩계정을 통해 카드 등록이 안되어서 매번 번거롭게 기프트 카드를 사서 충전을 하는데 말이다. 그러나 짜증나는 마음을 뒤로 한 채, 처음으로 실행을 해봤을 때는 $ 1.99 이상의 값어치를 하는 마음이였다.




뭔가 시작부터 의미심장(意味深長) 한 첫 화면을 보여준다. 마치 내가 사무라이가 된 듯한 착각마져 들게 해주는 몰입감 넘치는 첫 화면이다. 그러더니 게임을 시작하려고 하니, 사무라이 모드와 하모니 모드를 보여주는 것이 아닌가(?) 아까의 짜증은 온데간데 없고, 점점 본 게임에 몰입을 하는 나는 어느 나라 갈대 밭인지???



점점 베는 맛에 빠져드는 나는 앞서 말한 것 처럼 짜증은 잊어버렸다. 이 느낌을 살린 칼질을 동영상으로 찍어 만인에게 보여주길 희망했으나, 본인이 풀에이치디(Full HD)급 캠코더가 없어서 본 게임에 대한 동영상은 제작사에서 만든 동영상으로 대체를 하도록 하겠다.


Comments